FAQ 1 페이지 | 메이트엠박스 가맹점

FAQ

MATEMBOX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.

A

네, 물론입니다.

scon5_2032.png

1

본사로 연락을 주시면 가까운 지점의 담당자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도록 배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scon5_2033.png

2

전화 상담을 통해 가맹점을 개설하려는 지역과 연락주신 예비가맹점주님의 성함, 연락처, 가맹점 개설에 대한 간략한 계획을 전달

scon5_2034.png

3

각 지역 담당자가 좀 더 빠르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
대표번호 : 1599-9248

A

네, 별도의 마케팅을 진행하셔도 문제 없습니다.

scon5_2029.png

SNS 마케팅

이미 많은 가맹점들에서 기존 업장과의 시너지를 고려하여 SNS 등을 활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개별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scon5_2030.png

개별 마케팅

본사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마케팅과는 별도로 지역에서 개별적인 마케팅을 진행한 가맹점일수록 다른 가맹점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방문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.

scon5_2031.png

페이스북 마케팅

페이스북을 활용해 주단위로 기존 매장과 잘 어우러지는 마케팅을 진행한 가맹점을 예를들면 지역 내 다른 노래방, 코인노래방과의 차별성이 생겨 확실한 지역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해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.

A

MATEMBOX 가맹점이 되시면 본사에서 지원하는 사항은 이렇습니다.

scon5_2024.png

검색 포털 MATEMBOX 가맹점 매장 정보 등록 관리

scon5_2025.png

MATEMBOX 전속모델 오픈행사 진행 (약 1,000만원 상당의 행사비용 지원)

scon5_2026.png

MATEMBOX 홈페이지 가맹점 정보 게시

scon5_2027.png

전용 어플리케이션에 가맹점 정보 게시

scon5_2028.png

네이버TV, 유튜브, 카카오TV, 판도라TV,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채널에 간접홍보

위 사항 이외에도 본사의 정기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을 이용하려는 분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.

A

scon5_2021.png

쉬운관리

고품질의 음악을 녹음하는 MATEMBOX스튜디오지만 관리는 어렵지 않습니다.

scon5_2022.png

간편한교육

전시장에서도 50대 이상의 메니저님들이 활동중이고 시스템화 된 업무 메뉴얼로 남여 노소 누구나 한 시간 정도의 간단한 교육으로도 충분히 운영이 가능합니다.

scon5_2023.png

빠른해결

가맹점 전용 문의를 이용하여 상시 답변과 지원 활동이 이루어져 혹시라도 어려움이 발생한다면 바로 해결이 가능합니다.

A

본사의 정책 기준으로는 가급적 단일 매장을 운영하지 않도록 권유해 드리는 편입니다.
MATEMBOX의 운영 취지의 기본은 부가 창출에 있습니다.

scon5_2013.png

신규창업

신규창업은 매장 임대 비용, 권리금, 부스 인테리어 외 매장 인테리어 비용 등 부가적으로 투자되는 금액이 발생하므로 손익분기점에 도달하는데 그만큼 인력, 시간, 비용 등이 많이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.
생각하시는 바가 있으시다면 단독 매장 운영에 대해서는 협의 후 진행 가능하십니다.

scon5_2014.png

샵인샵

기존 업장에 없던 재미 요소의 시스템을 도입하여 신규 손님을 유치할 수 있고 MATEMBOX 이용 대기 시간을 활용해 기존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게됩니다.
노래방, 코인노래방, 멀티게임존, 멀티카페 등 다양한 서비스가 결합된 곳일 수록 메이트 엠박스 서비스를 운영하며 많은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.

scon5_2015.png

문의

본사에서는 올바른 MATEMBOX 창업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본사를 방문하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대표전화로 문의주시면 담당자를 연결해 드리겠습니다.

대표번호 : 1599-9248

A

scon5_2010.png

남녀노소 누구나!

MATEMBOX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.

scon5_2011.png

개인소장

고품질의 영상과 음원을 개인적으로도 저장하여 소장할 수 있습니다.

scon5_2012.png

특별한 이벤트

나의 매력을 영상화하여 알리고 싶은 분이나 친구들과의 추억 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감동적인 순간을 선물 해 주고 싶은 분들에게는 더욱이 좋은 시스템입니다.

A

scon5_2008.png

기본적으로 정해진 이용요금은 2,000원에 1곡 입니다. (2018.05.04 기준)

다만, 각 매장들의 위치나 권역별 운영 상황을 고려해 기본금액을 기준으로 가격 결정은 유동성이 있도록 하였습니다.

※ 일반 스튜디오 이용금액은 1곡 녹음당 10만원~20만원 가량입니다.

A

scon5_2005.png
scon5_2006.png
scon5_2007.png

MATEMBOX는 PC방, 오락장 운영업체, 유원지 및 기타 오락관련장소, 영화관, 비디오물 운영장소 어디든
놀이문화를 만들 수 있는 장소라면 설치 할 수 있습니다.

A

scon5_2004.png

현재 저희 MATEMBOX는 더 높은 서비스와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 중이며,
MATEMBOX 전국 가맹점에서 가까운 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가맹점 리스트 페이지 [바로가기] -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.

A

scon5_2001.png

스튜디오 노래방

MATEMBOX기존에 알고계시는 일반노래방과는 다르게 오디션이나 음반제작을 위해 고품질의 음악을 녹음하는 스튜디오(일명 녹음실)가 대중적인 노래방 형태로 구성된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
scon5_2002.png

남녀노소 누구나!

영상 및 음원 활동들을 통해 자신들의 미래를 꿈꾸는 이들이 언제든지 자유롭게 자신들을 쉽고 빠르게 알리고 뽐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곳이 "MATEMBOX"입니다.
물론 취미로 재미를 즐기기 위해 사용하시는 분들도 당연히 이용 가능 합니다.

scon5_2003.png

공유&소통

중요한 것은 메이트엠박스에서 부른 노래를 고품질의 영상으로 녹화하여 전용 APP(어플)에 실시간으로 올리게 되고 해당 영상을 여러 사람들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활동들을 통해 새로운 문화가 확산되는 것입니다.

게시물 검색